이찬원, 집 최초 공개→15일 미니 콘서트 '찬또콘' 예고[종합]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1.01.12 19:34 / 조회 : 152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유튜브 채널 '이찬원' 영상 캡처


가수 이찬원이 온라인 미니 콘서트를 연다.

이찬원은 11일 유튜브 채널 '이찬원'에 게제한 '이찬원 [찬또콘] 깜짝 공지입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1월 15일에 유튜브 라이브를 하겠다"며 미니 콘서트를 예고했다.

집 안에서 편안한 모습으로 등장한 이찬원은 "최초로 저희집 공개한다"고 소개했다. 영상 속 이찬원의 집은 깔끔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그는 "제가 유튜브를 시작할 때 여러분께 걸었던 공약이 있었지 않나"라며 30만 구독자 공약을 언급했다. 그는 "제가 저번 달에 부득이한 사정으로 유튜브 활동을 하지 못하게 되고 여러 상황이 겹치면서 30만 구독자 공약은 안타깝게 실패로 돌아가게 됐다"면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에게 보내주신 사랑과 응원 덕분에 큰 힘과 용기를 얻었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이것'을 기대하시는 분들이 많더라"라며 "이번 주 금요일, 1월 15일에 유튜브 라이브를 여러분들과 함께하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특히 그는 "라이브를 하면서 여러분과 직접 소통하려고 한다. 어떻게 보면 미니 콘서트다"라고 강조해 기대감을 심었다.

이찬원은 팬들이 선물한 책을 꺼내 들며 그 속에 담긴 팬들의 신청곡을 짚었다. 그는 "팬분들이 저에게 신청곡을 주셨다. 굉장히 다양한 노래가 있다"면서 "못다 불러드린 노래 많이 들려드리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찬원의 유튜브 라이브 미니 콘서트는 오는 15일 오후 7시에 진행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