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바너3' 유재석→이승기·엑소 세훈, 함께라면 해결 가능..끝장 추리력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1.01.12 09:45 / 조회 : 189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넷플릭스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시즌3이 시리즈 완결을 앞둔 가운데,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탐정단의 추리력과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보도 스틸이 공개됐다.

12일 넷플릭스는 마지막 추리를 앞둔 '범인은 바로 너!' 시즌 3 허당 탐정단의 스틸을 공개했다. '범인은 바로 너!' 시즌3은 추리도 예능도 진심이었던 허당 탐정단이 완전체로 다시 뭉쳐 한층 더 거대해진 음모의 종착지로 달려가며 벌어지는 생고생 버라이어티다.

'범인은 바로 너!' 시리즈는 넷플릭스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들이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지금 K-콘텐츠의 진가를 세계에 알린 첫 번째 시리즈이며 처음으로 시즌3까지 제작된 작품이기도 하다. 유재석, 이승기, 이광수, 김종민 등 예능 베테랑과 박민영, 세훈, 세정 등 예능에 처음 도전하는 멤버들이 모인 화려한 출연진은 물론 추리와 유머를 접목한 신선한 설정이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으며 K-예능의 입지를 넓혀나갔다.

image
/사진제공=넷플릭스


공개된 보도 스틸은 시리즈의 완결을 맞아 제법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사건 해결에 임하는 탐정단과 이제는 가족보다 가까운 사이가 된 이들의 케미스트리를 골고루 담고 있다. 특히 시즌3에서는 지난 시즌 탐정단을 배신했던 이광수 탐정과 탐정단의 숙적이었던 꽃의 살인마 이승기까지 다시 합류하는 것으로 알려져 이들이 멤버들의 신뢰를 다시 얻을 수 있을지, 수사에 어떤 역할을 하게 될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더 커진 범죄 집단의 스케일과 더 열정 넘치는 탐정단의 마지막 승부가 시리즈의 피날레를 어떻게 불태울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무르익은 케미스트리를 유감없이 선보일 허당 탐정단들의 마지막 추리 '범인은 바로 너!' 시즌 3는 오는 22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