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서 살아있음을 느껴"..'#아이엠히어' 배두나, '유퀴즈' 출격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1.01.12 08:29 / 조회 : 166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두나 /사진제공=tvN


영화 '#아이엠히어'의 주역 배두나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뜬다.


12일 NEW에 따르면 '#아이엠히어'의 주역 배두나는 오는 13일 오후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아기자기' 유재석, 조세호와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할 예정이다.

2021년 새해 첫 힐링을 선사할 영화 '#아이엠히어'에서 프렌치 러버 스테판의 마음을 흔드는 미스터리 한 여인 SOO 역의 배두나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통해 안방 1열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겨울방학 탐구생활'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 시민 배두나가 생각하는 삶의 방식에 대해 진솔하고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오는 14일 개봉을 앞둔 영화 '#아이엠히어'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에릭 라티고 감독과 남자 주인공인 스테판 역의 알랭 샤바에 대한 존경심을 표하며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촬영 현장에서 살아있음을 느낀다"며 배우로서의 삶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더한다.

한편 '#아이엠히어'는 SNS를 통해 알게 된 SOO(배두나 분)를 만나기 위해 무작정 한국행을 택한 프렌치 직진남 스테판(알랭 샤바 분)이 도착하자 마자 겪게 되는 좌충우돌 힐링 여행기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