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귀' PD도 놀란 김숙 연예대상 공약? "미쳤나봐"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1.01.10 10:46 / 조회 : 101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제작진도 놀란 '2020 KBS 연예대상' 대상 수상자 김숙의 엄청난 공약은 무엇일까.

10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서는 '2020 KBS 연예대상'의 요절복통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지난해 크리스마스이브에 펼쳐진 '2020 KBS 연예대상'에서 '당나귀 귀'는 대상 김숙부터 최우수상 현주엽, 베스트 엔터테이너상 양치승까지 도합 3관왕을 거머쥐는 영광을 안았다.

특히 KBS 공채 데뷔 25년 만에 첫 대상을 받은 김숙은 하늘에 계신 어머니에게 전한 수상 소감으로 감동과 눈물을 자아냈다.

이 가운데, 대상 수상 전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김숙은 설마 하는 마음에 통 큰 공약을 내걸었고, 이에 PD도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당시 인터뷰를 확인한 김숙은 머리를 붙잡고 "내가 저런 말을 했었어?", "미쳤나 봐"라고 당황했고, 전현무는 "가장 어려운 것"이라고 말해 과연 김숙의 고난이도 대상 공약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날 '당나귀 귀' MC 김숙과 전현무, 힙합 보스 타이거JK의 연예대상 특별 무대 비하인드도 공개된다. 이날 오후 5시 방송.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