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박나래X기안84→성훈X손담비 "앞으로 썸은 없다"[스타이슈]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1.01.09 09:54 / 조회 : 209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이 서로의 연애 가능성은 "없다"고 털어놨다.


지나 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와 기안84가 빙어 낚시 여행을 갔다.

이날 차를 타고 목적지로 향하던 중 기안84는 "난 이제 연애세포가 죽은 것 같아"라고 했고, 박나래는 "육중완 오빠가 '나 혼자 산다'를 탈출했다고 말했는데 확 오더라고"라고 털어놨다.

이어 박나래는 "어디서부터 잘못됐는지 모르겠지만"이라고 운을 떼자 기안84는 "(다들)결혼을 안 해"라고 미혼인 무지개 멤버들을 언급했다.

image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이에 박나래는 "4년 전 순대국밥 집에서 그렇게 안 되길 다행이지. 그랬으면 우리도 결혼 안 하고 나가는 거야"라고 기안84와의 '썸' 로맨스 과거를 꺼냈다. 기안84는 "내가 보니까 앞으로 '나 혼자 산다'에서 썸타고 그런 거 없어"라고 했고, 박나래 역시 "없어 없어"라고 답했다.

이후 박나래가 "성훈 오빠랑 (손)담비 언니 잘될 줄 알았는데"라고 하자 기안84는 "둘이 사귀어 봐야 오래 못 가"라고 고개를 내저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본 성훈은 "시청자 분들이 저희를 예쁘게 봐주시는 것 같은데, 저도 무뚝뚝하고 (손담비도) 털털하다 보니 만나면 싸우기 일쑤다"라며 "새해에는 싸우지 말자고 약속은 했다"고 말했다.

박나래는 "담비 언니랑 헨리? 에이. 기안 오빠랑 도연이? 에이"라면서 "오빠는 혼자 사는게 잘 어울린다"고 말했고, 기안84는 "결혼은 하고 싶다. 죽을 때 혼자 죽어?"라고 되물어 결혼 의지를 밝혔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