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 PART36 오늘(5일) 공개..임영웅 '빈 지게' 포함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1.01.05 08:42 / 조회 : 87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쇼플레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음원이 발매된다.


'사랑의 콜센타' 36회에서 공개된 곡들은 5일 낮 12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랑의 콜센타 PART36' 앨범에는 이찬원 '아침의 나라에서'를 시작으로 영탁 '연락선', 임영웅 '빈 지게', '꿈인지 생신지', 장민호 '인생은 꿈이라오'가 수록된다.

이어 김희재 '애가 타', 정동원 '돼지토끼',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희망가', '댄싱퀸'까지 총 9곡이 발매된다.

지난 1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 36회는 2021년 새해를 맞이해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다 함께 '희망가'를 부르며 오프닝을 열었다. TOP6는 노래를 통해 평범한 일상에 대한 소중함과 희망을 노래,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다시 보고 싶은 트롯맨' 특집으로 TOP6와 노지훈, 이찬성, 양지원, 한이재, 옥진욱, 장영우가 대결을 펼치며 2020년 대한민국을 트롯 열풍으로 이끈 '내일은 미스터트롯' 무대를 재현해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특히 이날 TOP6는 유닛 대결에서 '정웅동탁'을 결성해 임영웅, 영탁, 정동원, 장민호의 '댄싱퀸' 무대를 선보였다. 한결 진하고 깊어진 가창력으로 업그레이드된 '댄싱퀸' 무대에 출연진들은 연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정동원은 장민호의 독무까지 완벽 복사에 성공, 잔망스러운 매력을 펼치기도 했다. 해당 무대 영상은 네이버 TV기준 조회수 10만 뷰를 기록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