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헬스원, ‘초유프로틴365’ 광고모델로 이장우 발탁

김혜림 기자 / 입력 : 2021.01.04 09:2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롯데제과
롯데제과 건강식품 브랜드 헬스원이 ‘초유프로틴365’의 광고 모델로 배우 이장우를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이장우는 각종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뛰어난 연기력과 훈훈한 외모, 세련된 이미지로 인기를 끌고있는 배우다.


롯데 헬스원은 최근 ‘초유프로틴365’의 가파른 상승세에 추진력을 더하기 위해 주요 고객인 여성층에게 선호도가 높은 대세 배우 이장우를 모델로 발탁했다.

‘초유프로틴365’는 최근 각광받고 있는 성인용 단백질 제품으로 지난해 1월 출시했다. ‘초유프로틴365’은 언택트 트렌드를 감안, 홈쇼핑과 온라인을 중심으로 판매 전략을 펼치며 작년 연간 약 17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초유를 사용한 단백질 제품 중에는 국내 1위를 기록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광고에서 이장우는 ‘초유프로틴365’에 들어간 초유가 70년 전통의 프랑스 인그리디아(Ingredia)의 최고가, 최고등급 원료임을 강조하며 제품에 대한 신뢰도롤 높일 예정이다. 광고는 현재 지상파, 케이블, 유튜브 등 채널을 통해 방영되고 있다.


한편 ‘초유프로틴365’는 초유뿐만 아니라 및 우유, 완두 단백 역시 낙농강국 프랑스산을 사용했다. 특히 초유 분말은 자연 방목한 젖소의 초유로, 출산 후 5일 동안 분비되는 초유 중에서도 24시간 이내에 착유한 고단백 초유만 엄선했다. 면역글로불린(lgG) 함량이 20% 이상의 초유만을 사용했으며 성분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저온 살균 공법을 활용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