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차태현·미주·양동근·장동민·TXT..'절친 특집'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0.12.04 14:36 / 조회 : 122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BS


'런닝맨'이 절친 특집으로 꾸며진다.


4일 SBS에 따르면 오는 6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절친특집'을 맞아 멤버들의 실제 절친들과 함께한 예측불허 우정 레이스가 펼쳐진다.

이에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제1회 우정대상 시상식'이 개최됐고, 김종국의 '소문난 절친' 차태현, 전소민의 새로운 절친 러블리즈 미주, '톰과 제리 케미' 양동근과 장동민,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의 연준과 휴닝카이가 손님으로 초대됐다.

서로를 속속들이 알고 있는 절친들인 만큼 오프닝부터 거침없는 사생활 폭로와 무자비한 저격들이 이어졌다.

특히 김종국은 "나랑 (차태현이랑) 30분이나 통화했는데"라며 사적인 통화 내용을 공개하는가 하면, 차태현은 결혼생활 노하우를 방출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두 사람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할 수 있는 '나에게 김종국, 차태현이란?' 질문에 상상을 초월한 답변으로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다. 차태현은 20년 전의 히트곡 'l Love You' 무대까지 완벽하게 재연해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는 후문이다. 오는 6일 오후 5시 방송.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