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020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예약 판매 시작

김혜림 기자 / 입력 : 2020.12.01 09:14 / 조회 : 58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스타벅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1일부터 2020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5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본격적인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정수량으로 예약이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올해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홀케이크는 ‘스트로베리 치즈 케이크’, ‘슈크림 트리 바움쿠헨’, ‘블랙 초콜릿 케이크’, ‘화이트 밀크 케이크’, ‘산타 벨벳 케이크’ 등 총5종이다.

‘스트로베리 치즈 케이크’는 신선하고 당도 높은 설향 딸기가 듬뿍 올라간 진한 맛의 치즈 케이크이며, ‘슈크림 트리 바움쿠헨’은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의 바움쿠헨 안에 바닐라빈을 넣은 달콤한 슈크림이 들어 있다.

아울러, 짙은 컬러와 초콜릿 풍미가 살아있는 케이크 시트에 진한 블랙 가나슈 크림을 듬뿍 올린 ‘블랙 초콜릿 케이크’, 새하얀 밀크 케이크 시트에 우유 생크림과 화이트 펄 초콜릿을 쌓은 ‘화이트 밀크 케이크’, 레드 벨벳과 블랙 코코아 케이크 시트 사이에 진한 치즈 크림을 듬뿍 올린 ‘산타 벨벳 케이크’까지 다채로운 색상과 맛의 크리스마스 홀케이크를 준비해 가족과 함께 따뜻한 스타벅스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나눌 수 있도록 했다.

2020 크리스마스 홀케이크는 이날부터 오는 17일까지 스타벅스애플리케이션 내 사이렌 오더를 통해서만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수령은 21일부터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까지 가능하며, 예약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음료 e-쿠폰 2장과 베어리스타 양초를 제공한다.

또한, 이날부터 7일 사이에 사이렌 오더를 통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스타벅스 카드로 예약 구매할 경우 품목당 별3개를 추가 증정한다.

아울러, 스타벅스는 오는 2일부터 어른들을 위한 산타의 커피 선물을 컨셉으로 새로운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음료 2종을 출시한다.

‘시나몬 롤 돌체 라떼’는 마치 시나몬 롤을 음료로 담아낸 듯한 맛과 모양으로, 은은하게 퍼지는 시나몬의 스파이시한 향과 돌체 시럽의 달콤함이 어우러진다. ‘크리스마스 콜드 브루 콘 파나’는 크리스마스 시즌 최초로 선보이는 아이스 전용 음료로, 묵직한 콜드 브루에 꼬냑향 시럽이 가미되어 매력적인 오크향의 풍미를 품은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리얼 스트로베리 티라미수’, ‘쿠키 초코 크루아상’ 등 시즌 푸드 5종과 ‘크리스마스 SS 스칼렛 텀블러 473ml’, ‘크리스마스 보스턴 백’, ‘크리스마스 피규어 캘린더’ 등 MD 48종을 출시해 일상 속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한편, 스타벅스는 12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을 진행하며 고객과 함께하는 기금 적립 행사를 전개해 나가고 있다. 올해 개점 21주년의 의미를 담아 크리스마스 시즌 동안 증정과 판매되는 스타벅스 플래너 1권당 21원, 폴더블 크로스백 1개당 21원을 비롯해,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1잔당 21원, 크리스마스 원두 1개당 210원씩을 적립해서 최대 2억 1000만원의 기금을 조성해 지원이 필요한 지역사회 기관 및 단체 21곳에 전달한다.

특히, 지난 11월 25일에는 당일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아이템 1개당 210원씩,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에게 적립되는 별 1개당 210원씩을 매칭하여 기부금을 조성하는 ‘CARRY the MERRY’ 나눔의 날을 전개한 바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