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블릿지 챌린지'+새 앨범 타이틀 홍보 영상 최다 조회수..틱톡 'TOP 인기'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0.12.01 07:48 / 조회 : 2881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세계 최대 쇼트 필름 영상 플랫폼 틱톡(Tiktok)에서 대단한 글로벌 인기를 보여주며 '소셜미디어 제왕'으로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방탄소년단 새앨범 'BE'(Deluxe Edition) 수록곡 '병'(Dis-ease)에서 지민이 작사, 작곡한 브릿지 부분의 템포가 변화함과 동시에 메이크업과 의상을 체인지 하는 일명 '브릿지 챌린지'가 틱톡 인플루언서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또 방탄소년단 공식 틱톡 계정에 공개된 멤버들의 '라이프 고즈 온'(Life Goes On) 홍보영상 중 지민의 'Flowers For ARMY'는 30일 기준, 1580만 뷰 420만 '하트'로 같은 시리즈에서 최다 조회수 및 최다 하트를 기록 중이다.

image




지민의 솔로곡 '필터'(Filter) 역시 여전히 25만 뷰가 넘는 틱톡 동영상의 BGM으로 방탄소년단 솔로곡 중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으며 30일 기준 지민의 고유 해시태그 #jimin이 무려 225억 뷰를 기록하는 등 개인 틱톡 계정이 없음에도 엄청난 파급력을 발휘하고 있다.

image




틱톡 인도 공식 계정은 지난 30일 "1주일을 보내는 당신의 동기 부여, 방탄소년단 지민"이라는 글과 지민의 다양한 무대 위 영상을 게시해 강력한 지민의 인기와 영향력을 실감하게 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