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신, 코로나19 음성 판정 "의료진 고생, 감사합니다"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0.12.01 02:4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밴드 씨엔블루 이정신/사진제공 = FNC엔터테인먼트


밴드 씨엔블루 이정신이 코로나19(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알렸다.

이정신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행히도 음성 나왔네요. 그래도 앞으로도 계속 더 조심해야겠죠.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조심하세요. 그리고 오늘 의료진분들 너무 고생하시는 모습 봤는데, 조금만 더 힘내주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얼른 이 상황이 끝나고 고생해주시는 의료진 분들과 모든 분들이 편하게 푹 쉬실수있는 그런 날이 오길 바랍니다!"는 글과 함께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이 나온 내용을 공개했다.


이정신이 직접 코로나19 음성 판정 소식을 전하면서 팬들은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이정신이 속한 씨엔블루는 지난 11월 28일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출연했다. 두 음악방송에는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비토가 속한 업텐션이 출연한 바 있다. 이에 해당 프로그램의 제작진, 출연 가수들이 코로나19 검사를 받거나 받을 예정이다.

한편 업텐션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지난 11월 30일 공식입장을 통해 업텐션 멤버 비토의 코로나19 확진 소식을 알렸다. 앞서 11월 29일 비토가 코로나19 확진자와 밀접 접촉자임을 통보 받고, 검사를 받았으며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비토와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아티스트, 스태프, 직원들 모두 코로나19 검사를 진행 중이며 향후 방역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다. 티오피미디어는 "업텐션은 향후 모든 스케줄을 취소하며 코로나19 위생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 확진자와 밀접 접촉자임을 인지하지 못한 상태로 방송 활동을 진행하게 돼 방송 관계자 및 관련 스태프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고 전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