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오지호, 이영자 '나쁜 손 사건' 의상 공개 "옷 뜯어져"

여도경 인턴기자 / 입력 : 2020.11.30 23:50 / 조회 : 145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처


배우 오지호가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특별한 역사가 담긴 옷을 공개했다.

30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는 오지호-은보아 부부가 옷장을 정리하는 장면이 담겼다.

이날 오지호는 절친 송종호, 조연우, 한정수를 불러 '오지호 마켓'을 열었다. 오지호는 옷방에 있는 옷들을 꺼내 거실에 옷으로 산을 쌓아 놀라움을 자아냈다.

쇼호스트처럼 옷을 공개하던 오지호는 특별한 가죽 재킷을 꺼냈다. 가죽 재킷을 본 한정수는 "동영상에서 많이 봤다"며 아는 척했다. MC들이 궁금해하자 오지호는 나쁜 손 사건을 꺼냈다.

과거 오지호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이영자를 안다가 잘못된 손 위치로 난감한 상황을 연출한 바 있다. 오지호는 스튜디오에서 "(협찬으로 받았는데) 옷이 뜯어져서 내 돈으로 샀다. 그래서 지금까지 갖고 있다. 입기가 좀"이라고 전했다.

결국 오지호는 추억이 담긴 가죽 재킷을 팔지 못하고 옷장에 다시 넣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