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희, 19년 인연 SM 떠나 VAST엔터와 동행..현빈과 한솥밥 [공식]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0.11.30 14:52 / 조회 : 2017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연희 /사진제공=VAST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연희가 VAST 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동행을 시작한다.


30일 VAST엔터테인먼트 측은 이같은 소식을 알렸다. VAST 엔터테인먼트는 "아름다운 배우 이연희의 도전과 변화의 시간을 함께 만들어가게 될 수 있어서 기쁘고 앞으로 기대가 크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연희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활동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연희는 2001년 제2회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 대회 대상으로 데뷔, 드라마 '해신'을 시작으로 '부활', '에덴의 동쪽', '유령', '구가의 서', '미스코리아', '화정', '더게임:0시를 향하여' 등에 출연했다.

뿐만 아니라 영화 '백만장자의 첫사랑', '내사랑', '순정만화', '결혼전야',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 등을 통해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현재 VAST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된 배우는 현빈, 이재욱, 신도현, 스테파니 리 등이 있다. 특히 이연희는 지난 2006년 영화 '백만장자의 첫사랑'에서 호흡을 맞췄던 현빈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19년간 함께 일했던 소속사를 떠나 배우로서 터닝포인트를 맞이하며 새 출발을 하게 된 만큼 VAST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할 이연희의 앞으로의 행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연희는 12월에 개봉하는 영화 '새해전야'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