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가요부문 본상 영예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0.11.27 20:45 / 조회 : 171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그룹 노을이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에서 가요부문 '남자 K-POP'상을 수상했다.

노을은 27일 2020 제28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에서 가요부문 '남자 K-POP 상'을 수상했다. 발매하는 곡마다 노을이 선사한 네 멤버의 다채로운 음색과 환상적인 하모니가 어우러진 독보적인 감성으로 많은 대중들에게 깊은 공감과 위로를 전했고, 이러한 점을 높이 인정받아 올해의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수상자로 선정된 것.

올해 28회를 맞이한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은 지난 1992년 시작돼 매년 국내외 음악, TV, 영화, 뮤지컬, 연극 등 각종 문화 연예 부문에서 가장 활약한 아티스트들을 선정해 수상하는, 국내 최대 종합예술 시상식이다.

노을은 지난해 발표한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를 비롯한 '문득', '너의 곁에만 맴돌아'까지 발매하는 곡마다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지금까지도 꾸준히 흥행 롱런을 이어나가고 있다,

수상 직후 노을은 "가수로 데뷔한 지 꽤 많은 시간이 지났다. 해가 지나면 지날수록 이제는 매년 좋은 노래를 발표하고 무대에 꾸준히 설 수 있는 것이 참 특별하고 감사한 일이라는 걸 느끼고 있다. 이 상은 앞으로도 게을러지지 말고 좋은 음악을 계속하라는 의미로 알고 감사하게 받겠다. 노을의 음악을 사랑해 주시고 찾아주신 많은 대중분들과 항상 저희를 응원하고 지지해 주시는 팬클럽 '노을빛'에게 감사의 인사를 다시 한번 전하고 싶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