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썸플랜, '2020 AAA' 협찬사로 참여 "안전, 성공 개최 위해 마스크 지원"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0.11.27 15:49 / 조회 : 1421
image
/사진제공=AAA 조직위원회


주식회사 어썸플랜 (대표이사 함은비)의 마스크 브랜드 브리템은 스타뉴스가 주최하고,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이하 AAA조직위)가 주관하는 '2020 Asia Artist Awards'(이하 '2020 AAA')의 협찬사로 참여했다.

어썸플랜은 '2020 AAA'의 스태프, 참여하는 아티스트와 배우들이 코로나19(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로부터 안전하게 시상식을 진행 할 수 있도록 KF-94마스크와 비말차단용 마스크를 지원하기 위해 협찬사로 참여하게 됐다.

image
/사진=주식회사 어썸플랜의 마스크 브랜드 브리템


어썸플랜은 "코로나 19가 장기화 되고 사회적 거리두기가 격상되는 현 시점에 침체되어 있는 대중들에게 이를 극복하고 활력을 불어넣어 줄 수 있는 '2020 AAA'가 안전한 방역을 통해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도록 협찬사로 참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주식회사 어썸플랜은 주최사인 스타뉴스와 함께 아동의 권리를 실현하는 국제 구호개발 NGO인 세이브더칠드런에 자사 브랜드 브리템 KF-94마스크를 지원하기로 했다. '나눔의 기업'이 슬로건인 주식회사 어썸플랜은 인종, 종교 ,정치적 이념을 초원하여 아동의 권리와 복지를 위하여 나눔을 실현하고 있는 세이브더칠드런이 방역 구호품으로 나눔을 실현 할 수 있도록 본 물품을 지원하기로 결정 했다.

어썸플랜 측은 "이번 물품 지원이 아동의 권리와 복지를 실현하기 위하여 노력하시는 관련 자 모두의 방역 안전을 위하여 쓰여 지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나눔의 단체들과 함께하기여 사회 취약 계층의 방역 안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마스크 브랜드 브리템은 KF94 ,KFAD등 방역용 마스크와 구리 기능성 패션 마스크를 판매하고 있다.

한편 '2020 AAA'는 당초 25일 생방송으로 팬들을 찾을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으로, 아티스트와 스태프의 안전을 위해 부득이하게 일정을 변경, 28일 오후 7시 지연 방송을 결정했다.

슈퍼주니어, GOT7, 마마무, 몬스타엑스, 트와이스, NCT, 펜타곤, 더보이즈, 스트레이키즈, (여자)아이들, 아이즈원, 원어스, ITZY(있지), AB6IX, 크래비티, 시크릿 넘버, 트레저, 송가인, 임영웅, 빅맨, 강다니엘, 알렉사, MAX 등 가수 23팀(명)과 이정재, 김민재, 이준기, 김수현, 이준혁, 이주영, 김혜윤, 서예지, 전미도, 이성경, 안보현, 안효섭, 김선호, 한소희, 안은진, 이재욱, 박주현 등 17명의 배우가 참석한다.

오후 7시 본 시상식에 앞서 오후 6시 레드카펫이 방송된다. 레드카펫과 본 시상식은 마이뮤직테이스트(mymusictaste)와 라이브엑스(LIVEX.CO.KR)를 통해 글로벌 시청 가능하다(일본 지역은 U-NEXT). 시청 티켓은 28일 오후 10시까지 라이브엑스에서 구매 가능하다. 특히 마이뮤직테이스트에서 시청권을 구매하면, 마이뮤직테이스트 홈페이지 Live탭에서 코드 등록없이 시청 가능하다.

  • 트위터
  • 페이스북
  • 라인
  • 웨이보
  • 프린트
  • 이메일
이경호|sky@mtstarnews.com 페이스북

재미있고, 풍성한 방송가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