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하지 않는 이유' 신현수 "대학시절 꿈꾸던 드라마스페셜"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0.11.26 14:14 / 조회 : 1271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신현수/사진=김휘선 기자


배우 신현수가 KBS 드라마스페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신현수는 26일 오후 온라인 진행된 KBS 2TV 드라마스페셜2020 '고백하지 않는 이유'(극본 윤경아, 연출 홍은미) 기자간담회에서 이번 작품에 출연하게 된 이유를 설명하면서 "배우의 꿈을 꾸던 대학시절에 드라마스페셜에 출연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신현수는 "'꼭 한 번 내가 드라마스페셜에 출연하고 싶다'는 포부를 갖고 있었다"면서 "(드라마스페셜 출연이) 영광이다"고 말했다.

이어 "그래서 단막극, 드라마스페셜이 존재해야 한다"며 "새로운 장을 열어줬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신현수는 2018년 '너와 나의 유효기간'에 이어 '고백하지 않는 이유'로 또 한 번 드라마스페셜에 출연하게 됐다. 그는 '고백하지 않는 이유'에서 김지후 역을 맡았다. 김지후는 대학 시절 후배 서윤찬(고민시 분)을 짝사랑 했지만 고백하지 못했고, 7년 후 재회하게 되는 인물이다.

한편 '고백하지 않는 이유'는 연애의 시작이 두려운 사진작가와 그의 첫사랑이 원데이 클래스로 재회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휴먼 멜로 드라마다. 신현수, 고민시가 주연을 맡았으며 26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