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옹이 작가, '유 퀴즈 온 더 블럭' 예고 등장..'여신美' 발산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0.11.26 09:3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 화면 캡처


인기 웹툰 '여신강림'의 야옹이 작가(본명 김나영)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시청자들과 만남을 앞두고 있다.

지난 25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는 방송 말미 예고 영상을 통해 다음 주 출연자를 소개했다.


이번 '유 퀴즈 온 더 블럭' 예고편에서는 야옹이 작가가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야옹이 작가는 웹툰 '여신강림'을 연재, 네티즌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또한 '여신강림'은 드라마로도 제작된다. tvN 수목드라마로 오는 12월 9일 방송될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다. 문가영, 차은우, 황인엽 등이 주연을 맡았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예고 영상을 통해 짧게 나마 모습을 드러낸 야옹이 작가. 그녀는 '여신 미모'를 뽐내며 유재석, 조세호와 마주했다. 그녀는 유재석, 조세호의 모습을 직접 그려오기도 했는데 실물과는 다른 '만찢남'으로 그려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밖에 '유 퀴즈 온 더 블럭' 예고 영상에서는 바둑기사 신진서 9단, 오페라 가수 유영광, 모델 최소라가 등장 오는 12월 2일 방송에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25일 방송된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공유가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뽐냈고, 퀴즈 풀이에서 정답을 맞혀 상금을 받기도 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