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플레이' 이천수 '아시아의 베컴' 편 100만뷰 돌파

김우종 기자 / 입력 : 2020.11.25 14:58 / 조회 : 2769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천수의 슈팅 모습. /사진=H ENT 제공
스포츠 영상 콘텐츠가 쏟아지는 시대에 유튜브 채널 ‘터치 플레이’가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내며 스포츠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맘스터치(해마로 푸드서비스)가 후원한 ‘군대스리가’, ‘새싹 밟기’ 등 인기몰이를 꾸준히 하고 있는 ‘터치 플레이’는 최근 이천수(39)가 출연하면서 더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이 가운데 ‘이천수가 아시아의 베컴으로 불리는 이유’ 편은 무려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다.

터치 플레이에서 최근 올린 영상에서 이천수는 ‘키커볼’로 골문을 노린다. 상자 박스로 벽을 만든 뒤 이천수는 코너와 정면에서 놀라운 슈팅 궤적을 만들어낸다.

이천수는 “나는 킥에 대한 클래스가 다르다. 많은 유튜버들이 있지만, 다른 클래스를 보여주겠다”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이후 ‘마법의 발’과 ‘마법의 공’으로 인사이드 킥, 아웃사이드 킥 등으로 벽을 피해 골문을 흔들기 위한 도전이 이어졌다.

9분 54초의 분량으로 제작된 ‘이천수가 아시아의 베컴으로 불리는 이유’ 편은 영상 공개 후 폭발적으로 조회 수가 올라가고 있다.

한편 터치 플레이는 한국 프로 스포츠 스타들을 앞세워 차별화된 콘텐츠를 생산하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기자 프로필
김우종 | woodybell@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김우종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