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일러스트 작가 Lee.k 손끝에서 '명작'으로 재탄생..'예술계 뮤즈'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0.11.24 07:40 / 조회 : 4466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과 Lee.k 작가의 지민 초상화(오른쪽) /사진=스타뉴스 김창현 기자, Lee.k 작가 인스타그램 leekillust


방탄소년단(BTS) 지민을 뮤즈로 삼아 작품을 발표해 온 작가 Lee.k가 새로운 작품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지민을 자신의 뮤즈로 꼽은 이유를 수차례 밝혀 온 일러스트 작가 Lee.K는 지난 21일 새로운 작품을 공개했다.

image


공개된 지민의 초상화는 흑연을 사용한 섬세하고 역동적인 터치로 동서양의 아름다움이 공존한 지민만의 아름다운 선을 예술적으로 표현해 '최고의 걸작'이라는 팬들의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화려한 색으로 현혹되지 않고 수많은 선들이 만나 완성되는 독특한 기법으로, '뮤즈' 지민을 향한 작가의 특별한 애정을 엿볼 수 있다.

image


천재적 재능의 Lee.K는 앞서 모스크바, 뮌헨, 런던, 파리 등 여러 도시에서 개최된 전시회를 통해 지민에게 영감을 받은 다양한 예술 작품들로 호평받은 바 있다.

지민은 작가 Lee.k 뿐 아니라 유수 예술가들의 작품으로 재탄생 되는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