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미공개 'BE' 콘셉트 포토 공개.."믿고 보는 V컷"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0.11.24 07:25 / 조회 : 3832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뷔(BTS V)


방탄소년단(BTS) 뷔가 직접 선정한 'V컷'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안겼다.

뷔는 방탄소년단 새 앨범 'BE' 컨셉트 포토 중 본인이 선정한 여러 장의 사진을 공식 SNS에 게재했다.

'BE' 앨범의 비주얼 디렉터를 담당한 뷔는 촬영 현장에서 멤버들의 포즈를 잡아주고 앵글을 설정하는 등 적극적으로 주도했다.

뷔는 'BE' 앨범 발매 기념 글로벌 간담회에서 비주얼 디렉터를 맡은 소감을 질문받자 팬들과 멤버들에게 도움을 많이 받았으며 재능을 발견했다고 말하며 만족스러워한 바 있다.

image
방탄소년단 뷔(BTS V)


사진 속에서 뷔는 루즈한 핏의 수트에 캡모자를 착용해 도시적이고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BE' 앨범의 콘셉트인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꾸민 방을 배경으로 거울 속 자신을 찍는 모습은 세련된 감각이 돋보인다.

방탄소년단 단체 사진에서 멤버들은 개구쟁이 같은 포즈로 촬영 현장의 즐거운 분위기를 전해 팬들을 행복하게 했다.

image
방탄소년단 뷔(BTS V)


팬들은 "태형이 감성 정말 좋아", "조각상이네", "역시 믿고 보는 V컷", "흑백사진에서도 찬란하게 빛나네", "태형이 으쓱하는 거랑 거울 속 멤버들 표정 봐 너무 사랑스러워"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20일 컴백한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BE (Deluxe Edition)'는 전 세계 90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다. 타이틀곡 'Life Goes On' 뮤직비디오는 1억뷰를 돌파했다.

image
방탄소년단 뷔(BTS V) /사진=김창현 기자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