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해라' 김사랑X윤현민, 경찰서 안 만남..호기심 증폭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0.11.22 15:23 / 조회 : 86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TV조선 '복수해라'


'복수해라'의 김사랑과 윤현민이 경찰서 안 의미심장한 '흑기사 만남'으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TV조선 새 토일 드라마 '복수해라'(연출 강민구, 극본 김효진, 제작 하이그라운드·블러썸 스토리·이야기사냥꾼) 측은 22일 방송을 앞두고 경찰서에서 만난 김사랑(강해라 역)과 윤현민(차민준 분)의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는 극 중 강해라가 명예훼손으로 고소당할 위기에 처하자 갑작스럽게 차민준이 등장하는 장면이다.

강해라가 또 다시 궁지에 몰려 억울함을 호소하던 순간, 차민준이 강해라의 전담 변호사를 자처하며 나타났고, 강해라는 일면식도 없던 차민준이 다가오자 어리둥절한 표정을 지었다.

이와 달리 차민준은 위풍당당한 카리스마 기세로 상대 변호사와 맞섰다. 과연 두 사람 사이에 숨겨진 사연은 무엇일지 관심이 모인다.


제작진은 "김사랑과 윤현민은 장면에 대해 진지하게 의견을 나누고 성실하게 촬영에 임해, 현장에 웃음과 훈훈 지수를 드높이고 있다"며 "첫 회부터 강렬한 복수극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킨 '복수해라'에서 강해라와 차민준의 관계가 또 어떤 반전 전개를 이끌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