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 규현, 55호 가수 노래에 "가슴 두근 거려"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0.11.22 09:05 / 조회 : 1864
  • 글자크기조절
image
규현 /사진제공 = JTBC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의 심장을 저격한 55호 가수의 노래가 공개된다.

22일 JTBC에 따르면 오는 23일 방송되는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 2회에서는 유명 영화&드라마 주제곡을 부른 OST 조가 등장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최근 녹화에서 OST 참가자들은 슈가맨 조와 마찬가지로 한 번 들으면 모두가 알만한 자신의 노래로 무대를 선보였다. 본격적으로 가수들의 노래가 시작되자 심사위원들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한 전주다", "이 드라마를 본 적은 없지만 곡은 당연히 안다"며 감탄했다.

특히 지난해 최고 화제의 드라마 OST를 불렀다는 55호 가수는 "지금 들려드릴 곡이 많이 유명하고 사랑받는 노래지만, 막상 (가수인) 나는 사랑을 못 받고 있다. 노래만큼 기억되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출사표를 던졌다.

무대 직전까지 55호를 전혀 알아보지 못하던 심사위원들은 전주를 듣자마자 입을 다물지 못했다. 규현은 "가슴이 두근 거린다"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슈가맨 조의 다른 참가자들의 무대도 공개됐다. 특히 다수의 참가자가 꼽은 우승 후보 5호 가수가 등장하자 규현은 "누나가 여기 왜"라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싱어게인' 2회는 오는 23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