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뻔하지 않은 힙한 스트릿 패션..'역시 얼굴이 다했네'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0.11.13 08:11 / 조회 : 3085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눈부신 비주얼을 뽐내며 강렬한 카리스마 속 특유의 우아함으로 자신만의 겨울 컬렉션을 완성했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휠라코리아는 지난 12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Be genuine on this street/ 이 거리 위, 나다운 모습으로'라는 문구와 멤버 지민의 단독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image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슬로건 'FILA ON THE STREET'를 내세운 이번 영상에서 지민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영화 같은 환상 비주얼이 텅빈 공간을 빈틈없이 채우며 단 15초의 영상으로 팬들의 심장을 완벽하게 녹였다.



레이어드 이너와 재킷의 화려한 색상이 무색할 만큼 지민의 섹시한 흑발과 어우러지는 투명한 피부, 공허한 듯 우수에 찬 눈빛은 어둠 속 반짝이는 불빛처럼 눈부시게 빛났다.

image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한편, 매컷마다 시선을 압도하는 '화보장인'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한 지민의 영상은 "영화다 영화, 볼 수록 빠져드네", "남성적인데 우아함까지 가능해? 역시 얼굴이 다했지", "올겨울은 지민따라 휠라, 너로 정했다"는 등의 반응을 모았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