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파스퇴르, '닥터액티브' GS홈쇼핑으로 본격 판매

김혜림 기자 / 입력 : 2020.11.12 08:09 / 조회 : 525
  • 글자크기조절
image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성인용 단백질 강화 영양식 ‘닥터액티브’(Dr. Active)를 오는 14일 오전 8시 20분부터 한 시간 동안 GS홈쇼핑 채널을 통해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GS홈쇼핑의 요즘, 핫픽! 코너를 통해 정상가보다 최대 23% 이상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기본 구성은 닥터액티브 6통과 전용병 1개를 13만 9000원에, 더블 구성은 닥터액티브 12통과 전용병 2개 27만 8000원(앱 주문 할인 시 25만 8000원)에 판매한다. 또 런칭 이벤트로 방송 중 구매자 100명을 추첨해 롯데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한다.

이번 방송에는 파스퇴르 닥터액티브의 모델인 태권트롯맨 나태주의 광고 영상도 처음 공개한다. 광고영상에서 나태주는 흥겨운 트로트 가락에 맞춰 특유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화려한 발차기를 선보인다. 광고 영상 및 스토리는 파스퇴르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닥터액티브는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본격 판매를 개시한다. 성인의 활력 있는 삶을 위한 단백질 강화 건강기능식품인만큼 주요 구매층인 50~60대의 친숙도가 높은 홈쇼핑을 본격 판매 채널로 잡았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건강기능식품의 언택트 판매가 늘어난 것도 고려했다.

홈쇼핑 판매를 위해 제품 개발 과정에서부터 홈쇼핑MD와 긴밀히 협의했다. 실제로 홈쇼핑MD 의견을 반영해 국내산 7곡으로 고소한 미숫가루 맛을 적용했다. 기존 단백질 영양식 특유의 비린 맛을 개선한 것이다. 또 파스퇴르 그래뉼 공법(표면적을 증가시켜 용해도를 높이는 공법)을 적용해 찬 물이나 우유에 잘 녹을 수 있도록 했다.

닥터액티브는 케어푸드연구회와 공동개발한 파스퇴르의 생애주기 맞춤형 케어푸드 제품이다. △단백질, △마그네슘, △망간, △아연, △셀레늄, △비타민B1, △비타민B6, △비타민A, △비타민E 등 식약처에서 인정한 9가지 기능 성분을 영양 설계해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 정상적인 면역기능, 항산화, 시각 등을 돕는다. 1일 섭취량인 3스푼(36g) 섭취 시 비타민A, 비타민E, 비타민B1, 비타민B6의 1일 영양성분기준치의 100%, 단백질과 마그네슘의 30% 이상을 손쉽게 충족할 수 있다.

5가지 기능성 동·식물성 단백질의 균형을 맞췄다. 단백질 품질을 평가하는 지표인 소화가능 필수아미노산 평점(DIAAS)을 110점 이상 받은 농축유단백질과 농축유청단백질을 사용했다. 여기에 유청단백을 가수분해한 가수분해유청단백질을 배합했다. 또한 한국인 식습관에 맞춘 쌀, 귀리 단백질 등 식물성 단백질을 더했다.

파스퇴르 관계자는 “중장년이 익숙한 홈쇼핑 채널을 통해 성인영양식 닥터액티브의 본격 판매에 나선다”며, “론칭 이벤트와 함께 저렴하게 닥터액티브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