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랜선 핼러윈 축제 'Trick or Treat!'..'망개떡 '코스튬 화제 "극강의 귀여움"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0.11.01 08:51 / 조회 : 417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귀여운 핼러윈(Halloween) 코스튬으로 아미들의 랜선 핼러윈 축제를 뜨겁게 달궜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31일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이런 핼러윈은..! 처음이야…! 안방 1열에서 비티엣-스와 핼러윈 즐길 아미 여기로 숑~!' 이라는 문구와 함께 멤버들의 핼러윈 코스튬 사진을 공개했다.

image
?




그중 호박 바구니를 든 지민은 흰 천을 뒤집어쓰고 아미라면 누구나 알 수 밖에 없는 지민의 애칭 '망개떡' 코스튬으로 한눈에 존재감을 드러냈다.

"2020년 버전 '박망개' 소환 완료. 너무 귀여워서 기절했다가 방금 일어남"이라는 소개와 함께 흰 천을 걷어내고 드러난 지민은 손으로 턱을 받치고 장난감 같은 귀여운 선글라스를 낀 채 도도한 표정으로 유쾌함을 선보였다.

image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뒤이어 공개된 셀카에서는 오밀조밀 예쁜 이목구비와 어울리는 꼬마 유령 '캐스퍼'를 닮은 귀여운 스티커까지 양볼에 붙여 핼러윈 분위를 더욱 고조시켰다.

image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사진을 본 팬들은 "당장이라도 'Trick or Treat'을 외칠 것 같아!", "지민이 한테는 사탕 넘치게 줘야지", "너무 귀여워서 무섭지가 않은데 어쩌죠", "짐토버 마지막 날의 아쉬움을 지민이의 귀여움으로 달랜다. 고마워" 등 반응을 나타내며 온라인에서나마 지민과 함께 핼러윈 축제를 즐겼다.

image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