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트와이스, 'I CAN'T STOP ME'로 강림한 레트로 요정들 [별별TV]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0.10.31 16:47 / 조회 : 1944
  • 글자크기조절
image
트와이스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음악중심' 트와이스가 곡 'I CAN'T STOP ME'으로 컴백했다.


31일 오후 방송된 MBC 음악순위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는 걸그룹 트와이스 컴백 무대가 그려졌다.

무대에 앞서 트와이스는 "원스(트와이스 팬클럽 이름) 안녕.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죠?"라며 팬들을 향한 인사를 건넸다. 신곡 'I CAN'T STOP ME'에 대해서는 "나 자신을 컨트롤 하기 힘든 내용을 담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트와이스는 "이번 앨범은 멤버들이 단독 작사한 곡들이 많다. 전하고 싶은 메시지와 감정을 공감해달라. 밝은 에너지 뿐만 아니라 다양한 매력 느낄 수 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image
트와이스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이날 트와이스는 'UP NO MORE'로 컴백 무대 포문을 열었다. 파스텔톤의 의상을 착용하고 무대를 꾸몄다. 이어 'I CAN'T STOP ME'에 맞춰 강렬한 붉은빛 의상을 입고 매력을 뽐냈다.

'I CAN'T STOP ME'는 유럽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미국 80년대 신스 사운드를 섞은 레트로 풍의 신스 웨이브 장르로, 선과 악의 기로에서 갈등하며 스스로를 제어하기 어려워진 마음을 그렸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트와이스 외에 B1A4, MINO (feat. BOBBY), 이달의 소녀, CIX, P1Harmony, DRIPPIN, NCT U, 펜타곤, 쪼꼬미, 더보이즈. VERIVERY, Weeekly, CRAVITY, 펀치가 출연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