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싱어' 강형호, 반전 매력 예고.."이런 노래도 할줄 알았어?"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0.10.31 15:16 / 조회 : 149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MBN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


강형호가 '로또싱어'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31일 방송되는 MBN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이하 '로또싱어') 5회에서 강형호가 예상을 뒤흔드는 선곡으로 한번, 뮤지컬 같은 무대로 또 한번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한다.

1차 무대에서 정훈희의 '꽃밭에서'를 열창한 강형호는 옥타브를 넘나드는 목소리로 현장의 소름을 자아낸 바 있다. 하이톤이 강점인 강형호가 2차 무대에서 정반대의 선곡으로 의아함을 유발한다고.

하지만 노래가 시작되고 강형호의 탄탄한 목소리가 무대를 메우자 중계팀의 정성호는 감탄스럽다는 표정으로 감상을 이어간다. 1절이 지나가고 간주 부분에서는 여성 음역대의 허밍으로 두 사람이 노래를 부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며 장점을 여과 없이 뽐내 가수들마저도 감탄케 한다.

마지막까지 힘 있는 보컬과 애절한 감정 표현으로 뭉클함을 전한 강형호에 황보라와 관객 심사위원은 눈시울까지 붉힌다. 여기에 김태훈은 "노래를 듣는 동안 원곡자 생각이 죄송하지만 잘 안 났거든요"라며 극찬한다.


대중적이면서도 퀄리티 높은 무대에 예측단은 점수가 가장 궁금한 단 한 명의 싱어의 점수를 공개하는 ‘결정적 힌트’의 주인공으로 강형호를 선정, 그의 2차 무대 점수가 그 자리에서 바로 공개된다고 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로또싱어' 45인 중 A조 15인(김소유, 김신의(몽니), 김용진, 나윤권, 미스터붐박스, 박구윤, 박선주, 박재정, 유성녀, 이봉근, 임태경, 임한별, 정미애, 지원이, 허민영)이 경연을 마쳤다. B조 15인으로는 강형호(포레스텔라), 김보형(킴보), 민서, 바비킴, 서영은, 소찬휘, 신성, 안예은, 요요미, 이윤아, 이지훈, 이혁, 임정희, 조장혁, 하준석이, C조 15인으로는 고유진(플라워), 권인하, 김경호, 김명훈(울랄라세션), 박혜나, 연정(우주소녀), 웅산, 유성은, 이응광, 이정, 전나영, 조엘라, 최재림, 하윤주, 후이(펜타곤)(가나다 순)가 경연에 참여,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