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우석, '쇼미더머니9' 참가..강렬한 존재감 과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0.10.31 23:23 / 조회 : 1222
  • 글자크기조절
image
펜타콘 우석 / 사진=엠넷 '쇼미더머니 9'


그룹 펜타곤(PENTAGON·진호, 후이, 홍석, 신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 우석이 '쇼미더머니9'에 출연해 랩 실력을 뽐냈다.


지난 30일 우석은 Mnet '쇼미더머니9'에 출연해 파워풀한 래핑을 선보이며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우석은 2차 예선인 '60초 팀 래퍼 선발전'에서 1패스를 받았으나 팀 매치에 실패해 안타깝게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심사위원으로 나온 다이나믹 듀오 개코는 “구성은 너무 잘 만들었다”라며 심사평을 남기기도 했다. 방송 직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식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쇼미더머니9'은 한국 힙합 신의 새로운 주인공으로 등극할 'Young Boss'라는 타이틀을 두고 대결하는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방송 직후 우석은 펜타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쇼미더머니9'은 저에게 새로운 도전이었고 경험이었습니다. 보고 배운 것도 많고 느낀 것도 많아서 앞으로도 여러분에게 점점 더 발전하는 저의 음악 들려드릴게요. 감사합니다"라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우석이 속한 그룹 펜타곤은 지난 12일 미니 10집 'WE:TH'(위드)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데이지'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오는 11월 25일 개최되는 2020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 참석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