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 마마무 솔라 "하정우 '딩가딩가' 챌린지 참여했으면"[★밤TView]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0.10.30 21:57 / 조회 : 105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연중 라이브' 방송 화면


걸 그룹 마마무의 솔라가 신곡 '딩가딩가' 챌린지에 동참했으면 하는 스타로 배우 하정우를 꼽았다.

3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연예 정보 프로그램 '연중 라이브'에서는 마마무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날 마마무는 지난 20일 선공개한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 수록곡 '딩가딩가'를 소개했다.

'딩가딩가'는 발매 이후 이효리-이상순, 엄정화, 김종민 등 스타들이 후렴구에 맞춰 춤을 추는 '딩가딩가' 댄스 챌린지로 더욱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

이날 솔라는 "'딩가딩가' 챌린지에 동참했으면 하는 스타'에 대해 묻자 하정우를 언급했다. 솔라는 최근 JTBC 예능 프로그램 '갬성캠핑'에서도 하정우에게 러브콜을 보낸 바 있다.

솔라는 "물론 안하실 거라 생각하지만, 보신다면 한 번 해보셔도 재밌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개그맨 정형돈의 팬이라고도 밝힌 솔라는 '정형돈과 하정우 중 누가 챌린지를 했으면 좋겠나'는 질문에 "하정우 배우님이 아무래도"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