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굴' 이제훈X조우진X임원희, '미우새' 뜬다..시크릿 미션→화려한 댄스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0.10.30 08:42 / 조회 : 90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예고편


영화 '도굴'의 주역 이제훈, 조우진, 임원희가 '미운 우리 새끼'에 뜬다.


30일 CJ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도굴'의 주역 이제훈, 조우진, 임원희가 오는 11월 1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유쾌통쾌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이제훈, 조우진, 임원희가 출연하는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최근 '도굴' 카카오톡 라이브채팅에서 영화 팬들을 위해 직접 만든 시크릿 미션을 수행했던 배우들의 비하인드가 담길 예정이다.

image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예고편


특히 시크릿 미션을 해보자는 임원희의 제안에 이제훈과 조우진은 직접 손가락 하트와 윙크까지 선보이며 영화 속 강동구와 존스 박사의 티키타카 콤비 케미스트리를 뛰어넘는 매력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미운 우리 새끼' 예고편에서는 남몰래 열심히 미션을 수행 중인 배우들의 모습과 유쾌하고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까지 엿볼 수 있어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과연 올 가을 대한민국 최고의 보물과 극장을 모두 훔칠 도굴팀 이제훈, 조우진, 임원희가 시크릿 미션을 성공하고 놀라운 벌칙을 피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이제훈, 조우진, 임원희가 출연하는 '도굴' 타고난 천재 도굴꾼 강동구(이제훈 분)가 전국의 전문가들과 함께 땅 속에 숨어있는 유물을 파헤치며 짜릿한 판을 벌이는 범죄오락영화로 11월 4일 개봉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