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아미 향한 그리움 담긴 감동 손편지..#TO_JIMIN 답장 봇물 '세계 트렌드 1위'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0.10.28 08:46 / 조회 : 3867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JIMIN)과 손편지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그리움이 담긴 손편지로 팬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방탄소년단은 28일 자정 공식 트위터에 'Dear. ARMY/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우리 아미 여러분들은 요즘 어떤 생각을 하고, 무얼 하며 지내는지 궁금해서 펜을 들었어요. 답장해 주실 거죠?'라며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멤버들의 손편지를 공개했다.



그중 지민은 아미에게 "저를 제 모습 그대로를 사랑해 주시는 그 사람들이 너무 보고 싶어요. 아미는 일상 속에서 그리고 저희와 함께 하면서 가장 행복한 순간은 언제인가요?"라며 반듯한 글씨로 코로나 19로 인해 만날 수 없는 팬들을 향한 그리움과 진심이 듬뿍 담긴 편지를 전했다.



이후 '트위터에서 #TO_BTS 해시태그를 이용해 답장을 보내주세요'라는 공식 메시지에 마음을 울리는 지민에게 보내는 팬들의 편지가 봇물처럼 쏟아졌다.

image




팬들은 "지민을 생각하는 모든 순간이 행복해요. 너무 보고싶어요ㅠㅠ", "내 삶에 들어와줘서 고마워", "방탄과 지민을 만난건 행운이고 운명이야. 하나뿐인 나의 별, 지민", "베트남 아미들의 팬송 '사랑'이란 노래에 우리의 마음이 있어. 지민이 꼭 들을 수 있으면 좋겠다", "방탄소년단을 생각하며 웃고있는 나를 볼때 정말 행복해. 너희들도 항상 행복하기를 바라" 등 아미들의 감동어린 답장이 끝없이 이어졌다.



이에 미국 매체 올케이팝(Allkpop)은 '#TO_BTS', 'Dear BTS'와 함께 '#TO_JIMIN' 이 한국 및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1위에 함께 올랐다고 밝히며 지민의 특별한 손편지와 폭발적 인기에 대해 전했다.



또 트위터(Twitter)뿐 아니라 일본 트위플(Twipple)에서도 수위를 차지했으며 한국, 미국 및 전세계 구글(Google) 검색에서 시간에 따른 관심도가 수차례 100%에 도달하는 등 지민의 편지는 전 세계 아미들을 감동 시키며 단연 뜨거운 화제가 됐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1월 20일 멤버들의 적극 참여로 기대감을 높인 새앨범 'BE'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