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수, 알고보니 'K팝스타' 출신? 뜻밖의 과거+학력[스타이슈]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0.10.28 00:43 / 조회 : 406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K팝스타4' 방송화면 캡처


박혜수가 배우 이전에 가수를 꿈꿨던 사실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혜수는 27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 함께 출연한 배우 고아성, 이솜과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박혜수는 과거 가수를 꿈꾸며 오디션 프로그램에 도전했던 모습이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2014년 'K팝스타4'에 출연한 박혜수는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심사위원과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지만, 아쉽게 톱10로 가는 문턱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특히 고려대학교 국어국문학과 재학 중 'K팝스타4'에 도전한 박혜수는 자신을 "노래하는 국문학도"라고 소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image
/사진=SBS 'K팝스타4' 방송화면 캡처


하지만 박혜수는 2015년 SBS '용팔이'를 시작으로 연기자의 길을 걷기 시작, JTBC '청춘시대' 유은재 역으로 배우로서 인지도를 높였다. 이후 tvN '내성적인 보스', SBS '사임당 빛의 일기',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스윙키즈'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을 통해 관객과 만나고 있으며, 내년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드라마 '디어엠'에도 출연을 앞두고 있다.

박혜수는 지난 17일 영화 홍보 차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 오랜만에 노래 실력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인터뷰를 통해 배우의 길을 선택한 것에 후회는 없지만 언젠가 앨범을 발매하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낸 바. 향후 그의 다양한 활동이 기대를 모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