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글로벌 팬들 어려운 이웃에 따뜻한 온정..네팔·베트남 팬들도 기부 동참 '훈훈'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0.10.27 09:04 / 조회 : 2817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뷔(BTS V) /사진=스타뉴스


방탄소년단(BTS) 뷔의 글로벌 팬들이 기부에 앞장서며 전 세계에 따뜻한 희망을 전했다.


방탄소년단 뷔의 팬들은 취약 지역 환경 개선과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꾸준히 기부에 앞장서 왔다. 특히 사회적 약자인 어린아이들에게 많은 선행을 펼치며 감동을 더하고 있다.

뷔의 네팔 팬베이스 'KTH_Nepal'은 최근 네팔의 최대 명절인 다사인(Dasain) 축제를 기념하기 위해 다섯 가정에 쌀을 기부하고 10명의 어린이들에게 옷을 비롯한 선물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네팔 팬베이스는 "기쁨과 환희의 축제인 다사인의 기쁨을 모두와 나누고 싶었다"고 전하며 소외 계층에게도 함께 누리는 기쁨을 선사하는 섬세한 배려심을 발휘했다.

image


베트남 팬베이스 'Lion V'은 베트남 집중 호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중부 지역 주민들을 돕기 위해 '베트남 태형의 팬'이라는 이름으로 기부금을 전달했다. 'Lion V'에 따르면 태풍의 희생자들을 돕기 위해 3일만에 2610 달러를 모금했으며 이는 뷔의 긍정적인 영향력을 반영한 것이라 덧붙였다.


image


앞서 뷔의 또 다른 베트남 팬베이스 ‘BTSV VIETNAM’ 도 베트남 중부 지역 수해로 큰 피해르 입은 주민들을 돕기 위해 '태형'의 이름으로 기부하고, 다른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 낸 바 있다.

뷔의 타인을 배려하고 존중하는 따뜻한 마음은 팬클럽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며 적극적인 기부활동으로 이어져 선한 영향력을 지구촌 곳곳에 전파하고 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