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로스' 이세영 "시간을 가로지른다? 성장기로 가겠다"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0.10.26 16:19 / 조회 : 77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이세영/사진=MBC


배우 이세영이 시간을 돌릴 수 있다면, 성장기로 돌아가고 싶다고 밝혔다.

이세영은 26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카이로스'(극본 이수현, 연출 박승우, 제작 오에이치스토리·블러썸스토리) 제작발표회에서 극의 상황인 시간을 가로지를 수 있다면 어떤 시기로 가겠는지 묻자 "어린 시절로 가고 싶다"고 했다.

이세영은 "부모님이 지금보다 더 예쁘셨을 때로 가서 사진을 많이 찍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많이 먹어서 키가 컸으면 한다. 성장기로 돌아가서"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한 이날 이세영은 '숏커트'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는데, 이에 대해 "감독님이 요구한 것이 아니다"고 밝혔다. 그녀는 "한애리(극중 이세영 캐릭터)가 치렁치렁 머리가 길 것 같지 않았다. 또 바쁘게 살 것 같았다. 짧은 머리의 애리가 좋을 것 같았다"면서 자신이 숏커트를 하고자 했음을 설명했다.

이외에 그녀는 이번 작품에서 감정 소모가 많았다면서 "대본 볼 때도 많이 울었다"면서 "감정 몰입하는데 처음에는 어렵지 않았다. 여러 번 하다 보면 쉽지 만은 않았다. 극중 엄마로 나오는 황정민 선배님이 중심을 잘 잡아주셔서 도움을 많이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카이로스'는 어린 딸이 유괴당해 절망에 빠진 한 달 뒤의 남자 김서진(신성록 분)과 실종된 엄마를 찾아야 하는 한 달 전의 여자 한애리(이세영 분)가 사랑하는 사람을 구하기 위해 시간을 가로질러 고군분투하는 타임 크로싱 스릴러 드라마다. 26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