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B.A.P 힘찬, 논란 심경 고백 "아픈 날 감싸준 건.."[화보]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0.10.26 13:48 / 조회 : 109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더에디케이


그룹 B.A.P 출신 힘찬이 첫 솔로 싱글 'Reason Of My Life'(리즌 오브 마이 라이프)로 2년 만에 돌아왔다.

K-아티스트 매거진 에디케이(ADX-V) 측은 26일 힘찬과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image
/사진제공=더에디케이


지난 25일 첫 번째 싱글 'Reason Of My Life'를 발매한 힘찬은 이번 화보를 통해 진중한 카리스마와 청량한 매력을 동시에 선보였다. 특히 이번 힘찬의 화보는 180도 좌,우 회전 구동이 가능한 'Interactive Image'(인터렉티브 화보) 촬영이 함께 진행돼 더욱 특별함을 더한다.

image
/사진제공=더에디케이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힘찬은 지난 2년간 공백기에 대한 이야기와 한동안 뜻하지 않은 논란으로 힘들었던 시간들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image
/사진제공=더에디케이


힘찬은 타이틀곡 'Reason Of My Life'에 대해 "일렉트릭(EMD) 사운드를 기반으로 팝적인 느낌을 풍부한 사운드와 트렌디하게 보컬을 소화함으로 써 재미를 준 곡"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현재의 아픈 나를 감싸주고 목표가 없던 나를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준 것은 결국 나를 지켜봐 준 사람들이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전했다.

image
/사진제공=더에디케이


또 "긴 공백기가 있었음에도 잊지 않고 응원을 이어와 준 팬들과 소통을 하기 위해 팬사이트를 개설했으며 이달 31일 첫 온라인 비대면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에디케이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Interactive Image(인터렉티브 화보)는 다양한 스마트 기기 및 PC에서 180도 좌, 우 회전 구동이 가능하여 2D 화보와는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있다. 스타화보 이미지의 실감도를 최상급으로 구현되어 기존 종이잡지 및 디지털 매거진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