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오늘(26일) 컴백..방탄소년단 이어 청량 디스코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0.10.26 07:13 / 조회 : 360
image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청량하게 돌아온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6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 앨범 'minisode1 : Blue Hour'를 발표한다. 지난 5월 발표했던 두 번째 미니 앨범 '꿈의 장: ETERNITY' 이후 약 5개월 만의 새 앨범이다.

'minisode1 : Blue Hour'는 지난해 3월 데뷔 이후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선보였던 '꿈의 장' 시리즈에서 다음 시리즈로 넘어 가기 전 다섯 멤버들이 들려주는 작은 이야기로, 친구 관계의 변화로 인해 모든 게 낯설어 보이는 소년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타이틀곡 '5시 53분의 하늘에서 발견한 너와 나'는 활기찬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신나는 디스코 장르의 댄스곡이다. 10월의 일몰 시간인 5시 53분의 아름다운 하늘을 보며 세상과 주변 친구들에 대해 익숙하지만 낯선 감정을 느끼는 소년들의 복잡한 마음을 가사로 표현했다.

빅히트 사단의 슬로우 래빗(Slow Rabbit)을 주축으로 방시혁 프로듀서가 참여해 '빅히트가 해석한 새로운 디스코' 장르의 탄생을 알린 이번 곡을 통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방탄소년단의 'Dynamite'를 이어 다시 한 번 디스코 열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시계춤', '사랑의 총알춤', '짝꿍춤' 등 다양한 포인트 안무가 색다른 볼거리를 더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누군가와 갑자기 모든 의사소통을 단절하고 사라지는 행동을 의미하는 신조어이자 소통이 단절된 소년의 혼란스러운 심정을 그린 'Ghosting',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완전히 달라진 세계를 겪고 있는 10대들의 이야기를 풀어낸 '날씨를 잃어버렸어', 좋아하는 사람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며 고민에 빠진 소년의 마음을 담은 'Wishlist', 친구들과 함께 있던 학교에서 홀로 귀가하는 길에 쓸쓸함을 느끼는 소년의 이야기인 '하굣길' 등이 수록됐다.

특히 이번 앨범을 통해 아티스트로서 한 걸음 더 성장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이들은 지난 앨범 '꿈의 장: ETERNITY'의 수록곡 '거울 속의 미로'로 첫 자작곡을 선보였던 바. 이번에는 수빈이 'Ghosting', 연준과 휴닝카이가 'Wishlist', 그리고 태현이 이들 두 곡 모두의 작사 작업에 참여했다.

벌써부터 팬들의 반응은 뜨겁다. 이번 앨범의 국내외 선주문량이 40만 장으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자체 신기록을 세운 것. 이로써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방탄소년단과 세븐틴을 잇는 '빅히트 레이블 최강 막내'로서의 입지를 다지며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케 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앨범 발매에 이어 이날 오후 7시에 엠넷 'TOMORROW X TOGETHER Comeback Show : Blue Hour'를 통해 신곡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 트위터
  • 페이스북
  • 라인
  • 웨이보
  • 프린트
  • 이메일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