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훈·김희애, 아시아콘텐츠어워즈 男女최우수 연기상..영광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0.10.25 17:10 / 조회 : 126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상 캡처


'킹덤2' 주지훈과 '부부의 세계' 김희애가 남녀 최우수 연기상을 받았다.

주지훈과 김희애는 25일 오후 생중계 된 제2회 아시아콘텐츠어워즈(ASIA CONTENTS AWARDS)에서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했다

'킹덤2'로 수상의 영예를 안은 주지훈은 생중계로 직접 인사했다. 주지훈은 "안녕하세요 주지훈입니다. 건강하시죠. 시국이 시국인지라 이런 경험을 한다. 다들 건강하길 바라겠고요. 좀 낯설긴 한데 감사드린다"라며 "'킹덤'을 만들어주신 넷플릭스와 김은희 작가님 김성훈 감독님 박인제 감독님 등 수많은 제작진들께 감사드리고 싶다"라고 밝혔다.

주지훈은 "지금 김은희 작가님과 '지리산'을 찍고 있다. 산악 드라마라 고된데 중간에 기쁜 소식 전해주셨다. 행복한 소식 감사드린다"라고 웃었다.

김희애는 '부부의 세계'로 수상했다. 김희애는 "드라마 끝난 지 6개월이 지났는데 감사 드린다. 같이 출연했던 배우들, 너무 훌륭한 배우들과 연기해서 영광이다. 또 다른 작품에서 같이 하기를 소망한다"라며 "작가님 감독님 고생 많으셨고 최고의 작품을 만드셨다. 스태프 분들도 배우들이 연기 잘할 수 있도록 최선의 환경 만들어 주셔서 깊은 존경을 보낸다"라고 밝혔다.

또 그는 "마지막으로 팬 여러분들 정말 많이 응원해주셔서 작품이 잘 됐다. 직접 보지 못해도 응원을 알고 있다. 감사드리고 항상 사랑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올해 아시아콘텐츠어워즈는 코로나19로 온라인 생중계로 개최됐으며 그룹 2PM 멤버이자 배우인 닉쿤과 작년에 이어 2019 미스코리아 진 출신 김세연이 사회를 맡았다.

image
/사진=영상 캡처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