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콘서트 비하인드컷 속 다양한 매력..상남자+어린왕자 "러블리 김석진"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0.10.25 18:32 / 조회 : 3699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진(BTS JIN)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SNS


방탄소년단(BTS) 진이 온라인 콘서트 비하인드 사진 속 다양한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3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MAP OF THE SOUL ON:E' 온라인 콘서트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진은 공개된 사진에서 빼어난 미모와 다양한 매력으로 팬들의 시선을 모았다.

붉은 조명 속 진의 수려한 미모와 황금 비율 피지컬이 돋보였다. 고개를 약간 들고 밑에서 찍힌 사진임에도 어느 각도에서나 잘생김을 놓지 않는 진의 미모가 팬들을 설레게했다.

온라인 콘서트에서는 자세히 보기 힘들었던 화려한 의상 속 디테일도 눈에 띄었다.

진의 자작곡이자 솔로곡인 아미를 향한 세레나데 'Moon' 스틸컷도 시선을 사로 잡았다. 진은 이날 어린 왕자로 변신해 동화 같이 꾸며진 아름다운 무대에서 'Moon' 무대를 선보였다.

image
방탄소년단 진(BTS JIN)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SNS


특히 엔딩에서 진이 아미를 상징하는 지구에 입맞춤을 시도하는 귀엽고 재치 있는 마무리가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다. 진의 아미를 향한 따뜻한 마음이 보이는 엔딩 장면이 사진으로 남아 그날의 감동을 떠올리게 했다.

팬들은 "잘생기고 예쁘고 귀엽고 다하는 석진이", "잘생긴 사람은 각도를 타지 않지", "동화 속 왕자님 같다. 정말 예쁘다", "지구에 뽀뽀하는 사진 정말 귀엽다. 사랑스럽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