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훌륭' 1주년 달력 프로젝트 예고..화보 수익금 기부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0.10.25 09:07 / 조회 : 55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개는 훌륭하다'


'개는 훌륭하다'가 1주년을 맞아 달력 프로젝트를 예고했다.


25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 측에 따르면 오는 26일 방송되는 '개훌륭'에서는 프로그램 1주년 특집으로 달력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MC 3인방 이경규, 강형욱, 장도연은 1년 동안 쉼 없이 달려온 '개훌륭'의 1살을 자축하기 위해 이벤트를 고민하던 중 강아지들과 함께 하는 달력 프로젝트를 생각해냈다.

이에 그동안 프로그램을 찾아왔던 견학생 중 뉴이스트 JR과 아론, 레드벨벳 조이, 김우석과 특별한 달력 화보 촬영에 나선다.

특히 이번 달력 프로젝트에 참여한 출연진과 포토그래퍼, 의상, 헤어, 메이크업 등 스태프들 모두 재능 기부로 동참한다고 해 의미를 더한다. 달력 판매 수익금은 개물림 사고로 고통 받고 있는 영유아 환자들의 치료비로 기부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프로젝트는 전문가들의 투표로 달력 표지 모델을 선정한다.


한편 '개는 훌륭하다' 1주년 달력 프로젝트 특집은 오는 26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되며, 1주년 달력은 같은 날 오후 6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선주문을 시작한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