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부일영화상] 강동원X서예지, 인기스타상 수상 "팬분들께 감사"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0.10.22 18:27 / 조회 : 6788
  • 글자크기조절
image
강동원, 서예지 /사진=네이버TV 방송화면 캡처


배우 강동원과 서예지가 인기스타상을 수상했다.

22일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 이튿날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제 29회 부일영화상이 개최됐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인해 무관중으로 치러졌다. 이에 포털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 MBC부산을 통해 생중계 됐다.

이날 남자 스타 인기상은 '반도'의 강동원, 여자 스타 인기상은 '양자물리학'의 서예지가 수상했다.

강동원은 영상을 통해 "인기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해서 영상으로 인사를 드리게 됐다. 참석하고 싶었는데 일정이 있어서 참석을 하지 못했다. 투표해준 팬들에게 감사드린다. 영화제가 무사히 개최하게 되서 축하드린다. 요즘 힘든 시간 겪고 있는데 영화계도 마찬가지지만 다들 힘냈으면 좋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image
서예지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서예지는 "우선 2020년 부일영화상 초대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양자물리학'이라는 영화에 서은영 역에서 촬영했던 시간들이 떠올랐다. 고생하신 스태프분들 진심으로 감사하다. 인기스타상은 팬분들이 주신 상으로 알고 있다. 우리 예지예찬 분들과 해외 팬분들에게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는 지난 21일 개막해 오는 30일까지 열린다. 이번 부산국제영화제는 영화 상영 위주로 진행된다. 관객들이 모일 수 있는 야외무대 인사, 오픈토크 등 부대행사를 모두 열지 않는다. 개막작은 '칠충주: 홍콩 이야기', 폐막작은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이 선정됐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