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성X이솜X박혜수, '삼토반' 레트로 멋쟁이들 [화보]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0.10.22 10:54 / 조회 : 108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엘르


고아성, 이솜, 박혜수가 화보에서 매력을 뽐냈다.


22일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고아성, 이솜, 박혜수의 엘르 화보가 공개 됐다.

image
/사진=엘르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1995년 을지로, 회사의 비리에 맞선 말단 사원들의 우정과, 함께 나아가는 연대 속 뿌듯한 성장을 공감과 재미, 감동 속에 그려낸 영화다.

image
/사진=엘르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영화 속 8년차 입사 동기의 케미를 엿볼 수 있는 세 배우의 유쾌한 시너지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서 90년대 의상과 메이크업으로 진짜 1995년으로 돌아간 것처럼 그 시대를 재현해냈던 고아성, 이솜, 박혜수는 이번 화보를 통해 2020년 트렌디한 모습으로 대체불가한 매력을 발산했다.

image
/사진=엘르


트렌치 코트와 롱 원피스로 가을 느낌을 물씬 풍기는 화보컷은 세 배우의 환상적인 호흡과 위트 있는 무드까지 담아내 눈길을 끈다. 통일감 있는 컬러풀한 의상을 입고 각자 다른 포즈를 취하고 있음에도 한데 어우러지는 세 배우의 완벽한 조화는 영화 속에서 그들이 그려낼 앙상블에 대해 궁금증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이번 화보에는 배우 고아성, 이솜, 박혜수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와 각양각색 개성이 넘치는 영화 속 캐릭터에 대한 이야기도 담겨있어 기대를 모은다.

image
/사진=엘르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