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효진, 어둠 속에도 빛나는 소년의 눈빛[화보]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0.10.21 18:11
  • 글자크기조절
image
온앤오프 효진 /사진제공=데이즈드


그룹 온앤오프(ONF) 멤버 효진이 독보적인 분위기를 뽐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효진이 최근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와 진행한 11월호 화보를 21일 공개했다.


image
온앤오프 효진 /사진제공=데이즈드


이번 화보에서 효진은 'One Sheer Night of Hyojin'이란 콘셉트로 어둠속에서 나오는 역동적인 에너지부터 고요한 시간 속 흐르는 차분한 시크함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효진은 한층 깊어진 눈빛과 소년 같은 매력으로 패션모델 못지않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image
온앤오프 효진 /사진제공=데이즈드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효진은 2년 전 데이즈드와의 첫 만남에 관한 이야기를 시작으로, 밤을 주제로 한 일상 속 모습부터 엠넷 '로드 투 킹덤' 준비 과정까지 진솔하게 털어놨다.

image
온앤오프 효진 /사진제공=데이즈드


효진은 지난 2017년 ‘ON/OFF'로 데뷔한 보이 그룹 온앤오프의 리더다. 온앤오프는 매 앨범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아이돌 명곡 맛집'이란 수식어를 얻으며 인기를 모아 왔다. 최근 '로드 투 킹덤'에서 뛰어난 실력과 퍼포먼스로 최종 2위를 거머쥐며 팬덤과 대중을 사로잡으며 두각을 드러냈다. 또한 지난 8월에는 미니 5집 앨범 '스핀 오프(SPIN OFF)'를 발매, 데뷔 후 첫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대세 아이돌로 성장했다.

더 많은 효진의 인터뷰와 화보는 데이즈드 11월 호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