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D-1 '미스터트롯: 더 무비', 임영웅→김희재의 힘..예매율 1위 [공식]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0.10.21 15:0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 라이브 포스터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까지 '미스터트롯' TOP6의 솔직한 모습을 볼 수 있는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개봉 하루 전 예매율 1위에 올랐다.

21일 TV조선에 따르면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개봉을 하루 앞두고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실시간 예매율 35.2%, 롯데시네마 예매율 58.1%를 기록했다. 압도적인 수치로 극장가에 흥행 열기를 불어넣고 있다.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작인 점을 고려했을 때 상대적 스크린 수 열세에도 불구하고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소리도 없이' 등 쟁쟁한 경쟁작들 사이에서 1위를 달성해 더욱 의미가 깊다.

뿐만 아니라 지난 17일, 19일 진행된 '미스터트롯: 더 무비' 롯데시네마 시그니처 무비티켓 1차 판매는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완판을 기록해 화제를 모았다. 19일에 진행된 온라인 제작보고회에는 동시 접속자 4만 3000여 명이 몰려 역대급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한편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TOP6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찐한 콘서트 무비로 오는 22일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