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지민데이!" 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팬들이 전하는 '짐토버' 생일 축하..불꽃놀이+박지민별+'약속' 떼창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0.10.21 08:58 / 조회 : 1946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26세 생일을 맞이해 글로벌 팬들이 10월의 '짐토버' 축제를 만끽하고 있다.


지민의 글로벌 팬들은 각자의 나라에서 지민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크고 작은 이벤트를 진행했다. 생일 서포트가 처음 진행된 나라에서도 '짐토버' 이벤트 소식이 전해지며 전 세계 팬들에게 감동을 전했다.



글로벌 팬베이스 '셀레스티어(CELESTIAL)'는 생일 프로젝트로 "사랑하는 지민이를 위해 스페인 지하철역에서 생일 광고를 진행한다"며 10월 13일~10월 20일까지 스페인 카탈루니아 지하철 역에서 생일 광고를 진행했다.




'셀레스티어'는 또 "사랑하는 지민을 위해 신주쿠 유니카 비전에 광고를 한다"며 일본 팬들과 함께 도쿄 신주쿠에서도 광고를 진행했다.



'지민 포르투갈'은 "포르투갈 팬덤 전체에게 의미 있는 프로젝트였다"며 포르투갈에서 버스 정류장 광고를 진행했음을 알렸고, 파키스탄 팬베이스 '아단'은 "지민의 생일축하를 위해 파키스탄에 있는 대형 LED 광고 게시판에서 생일 축하 광고가 디스플레이 되고 있다'며 도움을 준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며 대형 전광판 광고에 감격해 하기도 했다.

image




인도네시아 팬베이스 'ci/PROJECT at Pinned'는 "2020년 10월 11일~22일까지 인도네시아 'Galuh Mas Karawang' 지역에 있는 스타벅스에서 지민의 생일 축하 배너 이벤트를 통해 지민 생일을 축하한다"고 알렸으며, 현재 진행 중인 해당 이벤트에 대한 인도네시아 팬들의 인증이 이어지고 있다.



'지민 페루'(Jimin Peru)는 "가장 밝은 별, 멋진 인간이자 아티스트 #JIMIN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천칭 자리의 별을 '박지민'으로 명명했다! 영원히 사랑할 것을 약속한다"고 전하며 10월 페루 리마에서 '박지민 별'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부탁했다.



이집트 팬베이스 '알렉스 이집트 아미'(Alex Egyptian ARMY)는 "지민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세계적으로 경이로운 일이 일어났다"며 노란 풍선을 흔들며 지민의 자작곡 '약속'을 떼창하는 모습을 담은 훈훈한 모습의 팬들 영상을 올려 전 세계에 감동을 전했다.

일본의 '유키 지민'은 "이 불꽃놀이는 지민을 위한 생일 선물이다. 이 불꽃놀이를 (지민이)보기를 바란다"고 전하며, 10월 13일 일본에서 불꽃놀이 이벤트를 진행했음을 알렸다.



파키스탄의 팬베이스 'BTS 파키스탄 프로젝트 오피셜'은 "이것은 파키스탄 전역의 아미가 수행한 작은 지민의 생일 프로젝트이다. 모두가 좋아하길 바란다"며 지민의 '세렌디피티(Serendipity)'를 배경음악으로 파키스탄 팬들이 지민에게 전하는 생일 축하 메시지 영상 모음을 만들어 감동을 전했다.

image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지민의 생일은 지났지만 10월 '짐토버' 속 전 세계 팬들이 준비한 스물여섯 번째 지민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한 크고 작은 생일 이벤트들이 전해지며 많은 감동을 전하고 있다.

image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의 생일을 축하하는 광고판이 서울 명동 거리에 걸려있다. /AFPBBNews=뉴스1=스타뉴스


image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의 생일을 축하 배너가 서울 명동 거리에 걸려있다. /AFPBBNews=뉴스1=스타뉴


지구촌 곳곳에서 전해진 지민에 대한 응원과 사랑은 글로벌 아티스트 지민이 더욱더 빛나길 바라는 팬들의 소중한 선물이라 뜻깊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