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11월 온라인 콘서트 개최..후이 입대 전 마지막[공식]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0.10.20 14:44 / 조회 : 114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펜타곤이 오는 11월 29일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0일 오후 펜타곤 공식 SNS 채널과 글로벌 팬사이트 U CUBE를 통해 온라인 콘서트 'WE L:VE' 개최 소식을 알리며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데이지 꽃잎이 흩날리는 밤하늘 은하수를 배경으로 서로에게 몸을 기댄 채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고 있는 펜타곤의 모습이 담겨있다.

펜타곤의 이번 온라인 콘서트는 지난 12일 발매된 미니 10집 'WE:TH'(위드)의 연장선. 여러 해석이 가능한 'L:VE'라는 키워드 아래 펜타곤의 다채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펜타곤은 이번 공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들을 팬들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리더 후이가 12월 3일 군 복무를 시작하는 가운데, 입대 전 마지막 콘서트가 될 전망이다.

'WE L:VE'는 11월 29일 오후 3시 온라인 생중계되며, 관람권은 오는 26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펜타곤은 지난 12일 발매한 미니 10집 'WE:TH'(위드) 타이틀곡 '데이지'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