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 '통새우로 만든 칠리새우튀김’ 런칭`

채준 기자 / 입력 : 2020.10.20 11:34 / 조회 : 36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풀무원


올가홀푸드가 ASC 인증을 받은 수산물 원재료로 만든 건강간편식 상품을 선보인다.


풀무원 올가홀푸드는 ASC 인증 새우로 만들어 안심하고 집에서도 간편하게 조리하여 중화요리 전문점의 맛을 즐길 수 있는 ‘통새우로 만든 칠리새우튀김’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통새우로 만든 칠리새우튀김’은 지속가능한 방법으로 안전하게 키워 ASC 인증을 받은 새우만을 사용했다. ASC 인증은 무분별한 수산양식을 방지하고 사료, 수질, 항생제 사용 등을 관리하는 친환경과 지속가능성에 대한 국제 인증으로, 폭넓은 생물 및 환경 관리 기준으로 인해 취득이 매우 까다롭다. 올가는 사회적으로 LOHAS 가치 창출을 목표로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상품 취급 원칙을 두고 2010년부터 ASC인증/MSC인증을 받은 ‘지속가능수산물’ 취급 확대에 적극적으로 노력해 왔다.

이번 신제품은 외식이 어려운 요즘 집에서도 건강하고 복잡한 조리과정 없이 전문점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올가만의 차별화된 재료로 만든 가정 간편식 제품이다. 올가는 지난달 출시한 ‘데리야끼 치킨 봉’, ‘모짜렐라 자연치즈스틱’에 이어 ‘칠리새우튀김’을 선보인다.

올가홀푸드 정준호 PM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됐으나 여전히 집 밖에서 외식하기를 꺼려 하는 분들이 많아 집에서도 외식 전문점의 맛을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 역시 올가만의 깐깐한 기준으로 엄선된 원재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HMR군으로써 건강과 간편함을 동시에 챙길 수 있어 안심 먹거리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