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 의상' 환불원정대, 파격 섹시 데뷔 "때리지 않아"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0.10.17 16:50 / 조회 : 2273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프로젝트 그룹 환불원정대가 '쇼! 음악중심'에서 데뷔무대를 가졌다.

17일 오후 방송된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이하 '음중')에서는 환불원정대가 'DON'T TOUCH ME'(돈 터치 미)로 데뷔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만옥, 천옥, 은비, 실비는 블랙 에나멜 가죽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환불원정대는 'DON'T TOUCH ME'의 강렬한 사운드 속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마라맛' 매운 에너지를 발산했다.

'DON'T TOUCH ME'는 '사람마다 가지고 있는 개성은 틀린 게 아니고 다름이다. 우린 개성 있는 삶을 살아야만 하고 존중 받아야 한다'는 의미를 담은 곡. 걸그룹 히트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이 작곡해 특유의 트렌디하고 중독성 강한 사운드가 특징이다. 환불원정대 멤버 만옥, 천옥, 은비, 실비의 치명적인 음색과 보컬이 돋보인다.

image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환불원정대는 앞선 인터뷰에서 신곡 포인트 안무를 선보였다. 실비는 'DON'T TOUCH ME' 무대 관전 포인트로 "쉽게 볼 수 없는, 앞으로도 언제 나올 지 모르는 역대급 조합"이라고 밝혔다. 제작자 지미 유에게 하고 싶은 말을 묻자 은비는 "지미 유, 컴 온"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만옥은 "기다려주신 만큼 멋진 무대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인터뷰 도중 MC인 스트레이 키즈 현진이 멘트를 잠시 버벅이자 천옥은 "떨고 계신 거 아니죠? 때리지 않아요. 무서워하지 말아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환불원정대는 최근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신박기획 지미 유(유재석)가 제작과 기획을 맡아 만든 그룹. 가수 엄정화가 '만옥', 이효리가 '천옥', 제시가 '은비', 마마무 화사가 '실비'의 부캐릭터로 뭉쳤다.

이날 '음중'에는 환불원정대, 블랙핑크, 이수현, NCT U, 펜타곤 , 베리베리(VERIVERY), 위클리(Weeekly),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업텐션, 쪼꼬미, 던(DAWN) (feat. Jessi), 위키미키,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프로미스나인, 위아이(WEi), 시그니처가 출연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