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음악중심' BTS, 블랙핑크 꺾고 1위..환불원정대 핫데뷔·NCT U 컴백[종합]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0.10.17 17:06 / 조회 : 256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쇼! 음악중심' 1위를 거머쥐었다.

17일 오후 방송된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이하 '음중')에서는 방탄소년단이 1위를 차지했다. 이날 10월 3주차 1위 후보로 방탄소년단 'Dynamite', 블랙핑크 'Lovesick Girls', 산들 '취기를 빌려'가 1위 후보로 맞붙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8월 디지털 싱글 'Dynamite'를 발표, 두 달 째 차트 정상을 장기 석권하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음중', '뮤직뱅크', '인기가요' 등 국내 음악방송을 싹쓸이함과 동시에 해외 빌보드 'HOT 100' 차트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이날 역시 방탄소년단은 방송 출연 없이 1위에 올라 인기를 증명했다.

image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image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놀면 뭐하니?'의 엄정화, 이효리, 제시, 마마무 화사가 뭉친 프로젝트 그룹 환불원정대가 'DON'T TOUCH ME'로 첫 데뷔무대를 가졌다. 환불원정대 실비(화사)는 'DON'T TOUCH ME' 무대 관전 포인트로 "쉽게 볼 수 없는, 앞으로도 언제 나올 지 모르는 역대급 조합"이라고 밝혔다.

제작자 지미 유에게 하고 싶은 말을 묻자 은비(제시)는 "지미 유, 컴 온"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만옥(엄정화)은 "기다려주신 만큼 멋진 무대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인터뷰 도중 MC인 스트레이 키즈 현진이 멘트를 잠시 버벅이자 천옥(이효리)은 "떨고 계신 거 아니죠? 때리지 않아요. 무서워하지 말아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image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image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한편 AKMU 이수현은 'ALIEN'으로 솔로 데뷔했다. NCT U는 'Make A Wish', 펜타곤은 '데이지', 베리베리는 'G.B.T.B.', 위클리는 'Zig Zag'로 컴백했다.

이날 '음중'에는 환불원정대, 블랙핑크, 이수현, NCT U, 펜타곤 , 베리베리(VERIVERY), 위클리(Weeekly),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업텐션, 쪼꼬미, 던(DAWN) (feat. Jessi), 위키미키,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프로미스나인, 위아이(WEi), 시그니처가 출연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