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도 없이' 유아인X유재명, 부캐 계란장수? 스페셜 무삭제 영상 공개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0.10.18 10:4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화 '소리도 없이' 스페셜 무삭제 영상


흥행을 기념해 독창적이고 유니크한 미장센을 엿볼 수 있는 영화 '소리도 없이'(감독 홍의정) 스페셜 무삭제 영상이 공개됐다.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하며,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영화 '소리도 없이'는 유괴된 아이를 의도치 않게 맡게 된 두 남자가 그 아이로 인해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다.


독특한 캐릭터와 아이러니한 설정, 유니크한 미장센으로 실관객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는 '소리도 없이'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스페셜 무삭제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image
/사진=영화 '소리도 없이' 스페셜 무삭제 영상


공개된 영상은 시장에서 계란을 파는 태인(유아인 분)과 창복(유재명 분)의 평범한 일상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장르와 상반되는 청량한 색감의 영상 속 어딘가로 향하는 두 남자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성실한 땀방울, 내일의 미소"라는 문구 아래에서 알록달록한 우비와 헤어캡, 고무장갑 등을 착용하는 이들의 모습은 강렬한 비주얼로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이어 밧줄에 매달린 사람의 모습과 아무렇지 않은 듯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는 태인과 창복의 모습은 '소리도 없이'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