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고아성X이솜X박혜수, '정희'→'옥문아'..'삼토반' 열혈 홍보ing [종합]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0.10.15 19:00 / 조회 : 2169
  • 글자크기조절
image
고아성, 이솜, 박혜수(왼쪽부터) /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배우 고아성, 이솜, 박혜수가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홍보 요정으로 변신한다.


15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고아성, 이솜, 박혜수는 오는 19일 오후 1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BC FM4U(서울·경기 91.9MHz)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 출연한다.

세 사람은 '정희'에서 둘째이모 김다비 김신영과 만나 입담을 자랑할 예정이다.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감독 이종필) 비하인드 등을 가감없이 들려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영화 삼진그룹 토익반' 속 찐케미스트리를 스크린에서 청취자들에게도 자랑할 전망이다.

image
고아성, 이솜, 박혜수(왼쪽부터) /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고아성, 이솜, 박혜수는 '정희'를 통해 청취자와 만났다면, 자리를 옮겨 안방 1열 시청자들을 만난다. 오는 27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에 게스트로 나선 것. 이들은 최근 '옥탑방의 문제아들' 녹화를 마쳤다.


뿐만 아니라 세 사람은 지난 13일 '유희열의 스케치북(이하 유스케)' 녹화도 마쳤다. 고아성, 이솜, 박혜수는 '유스케'를 통해 특별한 무대를 꾸몄다는 후문. 이솜은 인터뷰를 통해 "무대에서 제가 직접 선곡한 1990년대 음악을 불렀다. 자세한 건 방송을 통해 확인 해달라"며 홍보 요정으로 변신하기도 했다.

박혜수 역시 "셋이서 노래를 선곡하는데 이견이 없었다. 불렀던 노래다. 저희 영화의 시대적 배경도 얼추 맞고, 무드도 맞다. 셋이 불렀을 때 영화에서의 합을 사랑스럽게 보여줄 수 있는 노래였던 거 같아서 좋았다"라며 힘을 보탰다.

image
고아성 /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또 고아성은 '온앤오프'를 통해 일과 일상 속 자신의 참모습을 모두 공개한다. 제작진은 고아성이 사생활을 첫 공개하는 만큼, 이전 출연자들과는 또 다른 생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온앤오프'에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들도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속에서 찐우정을 자랑하는 고아성, 이솜, 박혜수가 '유스케', '정희' 그리고 '옥문아'를 통해 선보일 케미스트리는 어떨지 주목된다.

한편 고아성, 이솜, 박혜수가 출연한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1995년 입사 8년차, 업무능력은 베테랑이지만 늘 말단, 회사 토익반을 같이 듣는 세 친구가 힘을 합쳐 회사가 저지른 비리를 파헤치는 이야기로 오는 21일 개봉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